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카드, 홈페이지 개편...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신한카드는 통합 3주년을 맞아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 홈페이지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이번 새 홈페이지를 준비하면서 창의적인 디자인, 사용의 편리함, 고객 맞춤 서비스 등에 중점을 뒀다고 강조했다.

먼저 심플한 화면 구성으로 핵심 정보만 노출함으로써 가독성을 증대했으며, 특히 이용자가 인터넷 사이트를 볼 때 가장 먼저 시선이 간다고 알려진 좌측과 상단에 'F'자 형태로 주요 메뉴를 배치함으로써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이 주요 메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원하는 서비스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고객 인증을 최소화함으로써 거래 및 결제 프로세스를 간소화했으며, 기업 회원을 위해 서식 및 맞춤형 데이터를 제공하거나 가맹점의 마케팅 지원 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홈페이지 이용 주체들의 개별적인 만족도를 증대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신한카드는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카드 고객 중 최장 기간, 최다 카드 보유, 최초 홈페이지 가입 고객 등을 '신한카드의 얼굴' 1기로 선정해 홈페이지 모델로 발탁했으며, 9월 말까지 고객 추천 및 전문가 평가를 받아 2기 모델을 선발한다.


또한 10월 말까지 홈페이지를 방문해 출석 체크를 하면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신한카드의 홈페이지 개편 소식을 개인의 블로그, 미니홈피, 트위터 등에 올리면 경품을 증정한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