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가브랜드위-유튜브, UCC 공모전 개최

'한국에서의 휴가' 주제로 한 동영상 접수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국가브랜드위원회는 세계 최대 동영상 포털 유튜브(www.youtube.com)와 한국에서 보내는 휴가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응모하는 손수제작물(UCC) 공모전을 내달 8일까지 접수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해 12월의 시즌 1 '디지털 라이프 코리아(Digital Life Korea)'와 올 4월 시즌 2 '마이 코리안 푸드 레시피(My Korean Food Recipe)'에 이어 '한국을 경험해 보세요(Experience Korea)'란 세번째 시리즈다.

국가브랜드위는 이와 관련된 대회 안내와 응모자들의 제작 이해를 돕기 위한 목적으로 대회 주제인 '한국에서의 나의 휴가(My Vacation in Korea)'에 맞춘 가이드 영상4편을 제작해 주요 동영상 포털을 대상으로 전파하고 있다.


심오택 사업지원단장은 “지난 대회 때 제작한 동영상들이 화제작으로 선정되는 등 네티즌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며 “재미와 핵심 메지시, 두 토끼를 모두 놓치지 않으면서 세계 속에 한국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제작된 동영상은 공모전 안내사이트(www.experiencekorea.org)와 유튜브 브랜드위 채널, 판도라TV 브랜드위 채널 등을 비롯해 주요 동영상 포털에서도 해당 제목으로 검색해 시청할 수 있다.


국적·나이·직업에 관계 없이 누구나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총 1500만원의 상품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