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도형 기자]한양사이버대학교(부총장 여홍구)가 오는 28일부터 7월 27일까지 2010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이번 신·편입생 모집은 실버산업학과, 교육공학과, 광고홍보영상학과, 호텔관광경영학과 등 1개 학부 13개 학과에서 총 775명을 선발한다.
고등학교 졸업 또는 동등 이상 학력자, 편입생은 전문대학 졸업자 및 4년제 대학에서 1학년 또는 2학년 과정 이상을 수료한 자가 지원할 수 있다.
모집전형은 일반전형을 비롯해 장애인 특수교육전형과 4년제 대학 졸업자를 위한 학사편입전형, 산업체 및 군위탁생을 위한 위탁전형, 저소득층을 위한 기회균등전형, 북한이탈주민전형, 외국인 및 재외국민전형 등으로 나뉘어져 있다.
한양사이버대는 2009학년도 전체 학생의 55%에 해당하는 학생들이 직장인 및 주부 등 다양한 장학혜택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고 지난 3월에는 사이버대학 중 유일하게 대학원 석사과정을 개원한 바 있다. 지난 2007년에는 교육부 원격대학 평가에서 종합 최우수대학으로 선정돼기도 했다.
입학 안내는 홈페이지(www.hycu.ac.kr)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02-2290-0114.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도형 기자 kuerte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