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악체험놀이극 ‘얼씨구나! 용궁가자’ 공연

도봉구, 26~27일 창동문화체육센터 2층 공연장서 이덕인 국악체험 놀이극 '얼씨구나! 용궁가자' 공연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도봉구(구청장 최선길) 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6?27일 낮 12, 오후 2,4시 총 6회에 걸쳐 창동문화체육센터 2층 공연장에서 이덕인의 국악체험 놀이극 '얼씨구나! 용궁가자'를 공연한다.


이번 작품은 전래동화 별주부전을 각색한 작품으로 판소리, 토속 민요, 탈춤, 꼭두각시 인형극 등을 가미해 우리 소리와 친해질 수 있도록 구성된 공연으로 특유 해학과 감각이 넘치는 마당놀이적 구성으로 기발한 재미와 웃음을 더해줄 것이다.

또 단순히 객석에서 바라보는 공연이 아니라 어린이와 함께 공연 중 장단도 맞추고 수시로 무대를 벗어나 관객에게 다가오는 토끼와 자라가 아이들 손도 잡아주고 눈맞춤도 해주고 인사도 해주고 아이들에게 끝없이 질문을 하며 아이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멋진 공연이 될 것이다.


관람요금은 전석 1만2000원, 회원특가 8000원이며 장애우는 50%할 인 해준다.

또 인터넷 사랑티켓으로 예매시 7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공연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DUBU 기획(☎ 2654-6854) 또는 창동문화체육센터(☎ 901-52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박종일 기자 drea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