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550,0";$no="2010061108352331537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혼성그룹 코요태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10일 공개된 새 앨범 '코요태 어글리'의 타이틀 곡 '리턴'의 뮤직비디오에서는 그동안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의 김종민이 등장,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김종민은 시종일관 진지한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는 감정연기는 물론,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강렬한 눈빛연기를 선보였다.
김종민은 이번 앨범의 전체 콘셉트는 물론 사진 촬영과 뮤직비디오 촬영시 소품 하나하나까지 신경쓰며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코요태의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리턴(RETURN)'은 하우스 리듬의 신나는 댄스곡으로 트렌디한 사운드와 신지와 김종민의 보컬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한편 코요태는 11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