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일크루즈타고 여수세계박람회장으로"

여수세계박람회, 해랑열차 탑승자 모집.. 연인·가족·친구 함께 여행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프리미엄급 호텔식 레일크루즈인 해랑 열차로 여수까지 무료로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와 여수시는 7월2일부터 양일간 서울-여수를 왕복하는 레일크루즈 '해랑' 열차 탑승자를 조직위 공식 블로그(blog.daum.net/2012_expo)에서 이달 28일까지 모집한다.

'해랑'은 레스토랑, 전망대, 침실, 샤워실 등을 갖추고 있어 '달리는 호텔', '땅 위의 유람선'이라 불린다. 지난 2008년 운행을 시작한 이후 일본 관광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여수세계박람회장으로 떠나는 레일크루즈에 타려면 조직위원회 홈페이지(www.expo2012.or.kr) 회원으로 가입해 아이디를 부여받고, 조직위 블로그에 박람회 개최 성공 기원 메시지와 함께 댓글을 달면 된다.

조직위는 추첨을 통해 15명을 뽑아 당첨자와 동승자 1인(5세 이하 유아 1인 추가 가능)에게 '해랑'열차 탑승비와 여수 현지에서의 식사, 입장료 등 여행비 전액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조직위 블로그(blog.daum.net/2012_expo)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02-740-4835, happy-expo@expo2012.or.kr).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황준호 기자 reph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