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서울시립교향악단 유럽투어 후원

[아시아경제 박수익 기자] 현대자동차는 다름달 11일까지 이탈리아, 독일, 체코, 러시아 등 유럽 4개국 9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서울시립교향악단’의 유럽순회공연을 후원하고, 유럽현지서 공동 문화마케팅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서울시향의 이번 유럽순회 공연은 이탈리아 브레시아, 베르가모에서 열리는 미켈란젤리 국제 피아노 페스티벌(5월 29~30일), 볼로냐에서 개최되는 볼로냐 페스티벌(5월31일), 독일 뒤셀도르프의 슈만 페스티벌(6월 3일), 러시아 모스크바의 월드심포니 오케스트라 페스티벌(6월 8일),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백야의별 페스티벌(6월 11일) 등에서 총 9차례의 공연으로 이뤄진다.

현대차는 순회공연이 펼쳐지는 9개 도시의 VIP고객을 공연에 초청하고 공연장 주변에 투싼ix(현지명 ix35)와 대형 현대차 배너를 설치해, 신차 홍보와 본격적인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후원은 한국의 대표적인 예술단체를 통해 현대차의 고품격 문화마케팅활동을 해외에서도 본격적으로 개시했다는데 의의가 있다”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유럽에서도 현대차의 문화 기업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큰 도움을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박수익 기자 sipar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