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카드, 20대를 위한 '비트윈 체크카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KB카드는 20대 고객들의 생활 패턴과 카드 이용 특성에 맞춰 영화, 외식, 커피, 미용, 대중교통 등 젊은 층의 주 이용 가맹점에서 최고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 비트윈(Be-Twin)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카드는 대학생, 군인, 사회초년생 등 체크카드 주 이용 고객들의 계획적이고 합리적인 카드 이용을 위해 주요 선호 가맹점에서의 폭넓은 할인 혜택은 물론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KB 비트윈(Be-Twin) 체크카드'의 주요 서비스는 ▲CGV와 메가박스, 프리머스 20% 할인 ▲아웃백, VIPS, TGIF, 베니건스, 세븐스프링스 평일 10%, 주말 15% 할인 ▲커피빈 평일 5%, 주말 10% 할인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30% 할인 ▲교보문고 3% 할인 ▲올리브영, 박승철헤어 10% 할인 등 다양하다.


단 직전월 20만원 이상 30만원 미만 이용 시 월 최대 1만원, 30만원 이상 이용시 월 최대 2만원까지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대중교통할인은 직전월 30만원 이상 이용시 제공된다.

또한 전월 70만원 이상 이용실적이 있는 경우 인터넷과 모바일뱅킹 타행 이체 및 폰뱅킹 수수료,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KB카드 관계자는 "젊은 체크카드 이용 고객들이 주로 찾는 가맹점에서 원하는 수준의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신용카드 못지 않은 폭 넓고 다양한 혜택을 담아 상품을 구성하게 됐다"며 "높아진 연말 소득공제 비율과 계획적이고 알뜰한 소비 문화의 확산에 따라 평소 체크카드에 관심이 많았던 분들께 아주 유용한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