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몽준 "한, 압승하면 北경비정 NLL 기웃거리지 못할 것"

[아시아경제 김성곤 기자]정몽준 한나라당 대표는 17일 "이번 지방선거에서 한나라당이 압승을 하는 것이 북한의 경비정을 확실하게 쫓아내는 방법이다. 그 사람들이 거기 가서 절대로 기웃거리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 대표는 이날 오후 대전시당 3층 강당에서 개최된 대전시당 선대위 발대식에 참석, "그저께 북한경비정이 북방한계선 NLL을 침범했다가 우리 해군의 경고사격을 받고 돌아갔다는 뉴스를 들으셨습니까"라면서 이같이 밝혔다고 황천모 부대변인이 전했다.

정 대표는 "지금 야권에서는 무능과 분열로 나라를 망쳤던 세력들이 지금 다시 속속 등장하고 있는 것 같다"면서 "지금 전세계에서 가장 큰 관심은 역시 경제"라고 강조하며 한나라당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최근 영국 총선에서 13년 동안 영국을 지배했던 좌파노동당 정부가 참패를 하고 보수당이 새로운 정권을 출범시켰다"면서 "한때 좌파일색이던 유럽각국의 정부는 이제 대부분 우파정부로 대체됐다"고 강조했다.


정 대표는 아울러 "경제선진국인 유럽에서도 경제정책 실패의 책임을 물어 좌파들이 다 후퇴하고 우파정부가 등장하고 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2년 전에 국민의 심판을 받은 좌파세력들이 다시 선거를 맞아서 정치판을 기웃거리고 있다"면서 "대전 유권자들께서 표로써 확실히 심판해달라"고 당부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성곤 기자 skzer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