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삼양사";$txt="";$size="250,354,0";$no="201005031015511858764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삼양사는 자사 홈메이드 믹스 제품 '큐원 인도커리와 갈릭난 믹스'의 프로모션 모델로 개그맨 한민관을 발탁했다.
'큐원 인도식 커리와 길락난 믹스'는 인도 전통 빵인 '난'과 인도식 커리를 함께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프리믹스 제품으로 프라이팬을 이용해 기름없이 구울 수 있어 담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삼양사 측은 "빅모델을 통한 광고보다는 제품 컨셉과 잘 맞고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한민관 씨와 함께 다양한 이색 프로모션으로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제품의 특징을 어필하겠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민관은 오는 6월까지 '선거 패러디 마케팅'이라는 컨셉을 갖고 진행되는 '큐원 갈릭난 믹스 런칭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게 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