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오쇼핑 "선물 고민 안방서 해결하세요"

[가정의달선물] CJ오쇼핑 특집방송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고르는 게 고민이라면 홈쇼핑을 이용해 보는 게 좋을 듯 하다.


어린이날을 비롯해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각종 행사가 즐비한 5월인 만큼 각 홈쇼핑업체들은 다양한 방송을 편성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기 때문이다.

홈쇼핑 최대 비수기로 꼽히는 4월이 지나가기만을 손꼽아 기다린 만큼 각 업체들은 각 행사기간에 맞춰 특집방송을 준비했다.


CJ오쇼핑은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성년의날, 부부의날까지 각 시기별로 맞춰 방송을 편성했다.

우선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30일 오전 9시10분에는 이 홈쇼핑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뽀로로 놀이교실'을 선보인다. 도서와 DVD, 교구 등 총 53종으로 구성됐으며 이번에는 공부상을 추가했다.


다음달 1일 아침 7시20분에는 '효재침구세트'가 방영된다. 이 제품은 누런 색 광목을 소재로 한 제품으로 형광증백과 염색처리를 하지 않은 친환경 광목을 사용한 게 특징. 이날 방송은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신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자수 꽃 방석을 사은품으로 준다.


이어 4일 아침 8시10분에는 스승의날 선물로 알맞은 건강식품을 준비했다. 스틱형으로 제작된 '안동 참마'는 휴대용으로도 적합한 건강식품이다.


다음 달 17일 성년의날을 기념해서는 화장품을 추천했다. 초보자도 쉽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들이 패키지로 구성된 손대식ㆍ박태윤의 '셉(SEP)'이 5일 오전 11시20분에 편성됐다.


이어 21일 부부의날 선물로는 다음달 2일 오전12시40분에 방영될 큐슈 특급료칸 온천여행 상품이 인기상품으로 꼽힐 것으로 홈쇼핑을 내다봤다. 부산에서 후쿠오카를 왕복하는 뉴 카멜리아호를 타고 이동하며 부부여행으로 알맞은 후쿠오카, 유후인, 벳부 지역의 유명 온천관광지를 둘러보는 여행계획이다.


한편 온라인몰인 CJ몰에서도 다음달 20일까지 어린이, 부모님, 선생님을 위한 건강식품, 패션잡화, 향수, 주얼리 등 특가상품을 한데 모아 특집전을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최대열 기자 dychoi@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