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카드, "가정의달 축구, 야구 경기 할인해줘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고은경 기자] 신한카드는 FC서울과 LG트윈스의 홈경기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해주는 '신한카드 LOVE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오는 5월 5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과 성남일화의 경기에 신한카드로 입장료를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좌석별로 30~50%의 할인해준다.

이날 경기에는 어린이날을 맞아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의 어린이 주인공 4명이 함께 시축을 할 예정이다.


또 오는 5월 8일과 15일에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펼쳐지는 LG트윈스와 KIA 타이거즈,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서 신한카드로 입장료를 결제하면 결제고객당 2000원을 결제계좌로 입금해 준다.

LG트윈스 선수가 홈런을 치면 추가로 1000원, 총 3천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LOVE DAY를 기념해 신한카드 CF에 출연한 연예인들이 시구도 한다. 8일에는 가수 이승철, 15일에는 배우 김하늘이 시구 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세번의 LOVE DAY에 신한카드 결제고객 중 10명을 추첨, 신한 기프트카드 30만원을 현장에서 준다. 또 모든 신한카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응원도구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고은경 기자 scoopko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고은경 기자 scoopkoh@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