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KT(대표 이석채)는 와이파이(Wi-Fi)서비스인 ‘쿡앤쇼존’ 활성화를 위해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된 휴대폰을 구입하고, 전용요금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쇼)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5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쿡앤쇼폰(스마트폰 6종, 일반폰 2종)과 무선데이터 전용요금제(i형 요금제, SHOW 완전자유 150) 또는 데이터 부가서비스(SHOW 스마트 500/1000, SHOW 데이터완전자유)에 신규 가입한 고객은 누구나 ‘쿡앤쇼존’이 구축되어 있는 스타벅스, 할리스, 프리머스영화관, 크라제버거의 상품을 무료로 구입할 수 있는 ‘기프티쇼’를 받을 수 있다.
SHOW 홈페이지(www.show..co.kr)에서 원하는 기프티쇼(스타벅스 카라멜마키아또 tall 사이즈 1잔, 할리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2잔, 프리머스영화관 예매권 1매, 크라제버거 KB 오리지널버거 1개) 1개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KT가 전국에 구축한 쿡앤쇼존은 1만 3800여 곳으로 공항, KTX역사, 고속도로휴게소, 커피숍, 패스트푸드점, 도서관 및 대학캠퍼스, 백화점, 관공서 등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공공장소와 생활편의 시설에 구축되어,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KT는 올해 쿡앤쇼존을 상반기 6900 여 곳, 하반기 7300 여 곳을 구축해 연말까지 누적 2만 7300 여 곳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성훈 기자 sear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