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66,0";$no="2010042715090362260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개그맨 유세윤이 '쿨하지 못해 미안해'라는 곡을 공개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다음 달 4일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우아한 인생'에서는 '쿨하지 못해 미안해'의 감독이자 배우, 뮤지션인 유세윤이 1인 다역 인터뷰를 통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그는 이 코너에서 촬영장소, 연출방법, 제작에 사용된 의상과 가발까지 모두 자신의 의도가 숨겨져 있다고 말했다.
또 '패션 롸잇나우' 코너에서는 문제적 패션테러리스트 오나미, 김경진의 패션을 냉철하게 진단하고 가장 스타일리시하다고 평가받는 유세윤이 스타일리스트로 변신해 이들의 스타일을 만들어낸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신경이 예민해진 유세윤은 히스테리를 부리며 예술혼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명수는 또 '뷰티풀 가이'코너에서 그가 비밀스럽게 쓰는 메이크업 아이템과 매일 마신다는 프랑스제 미네랄워터까지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