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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QM5' 전용 액세서리 매출 증가

[아시아경제 박수익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16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QM5 전용 액세서리 장착율과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QM5 전용 액세서리는 르노삼성 디자인센터에서 자체적으로 디자인돼 2007년 12월 QM5 출시와 함께 선보였다.

르노삼성에 따르면, QM5 출시 초기 20% 후반대에 머무르던 액세서리 장착 비율은 지난해 40% 넘어섰고, 올 1분기에는 45%를 웃돌고 있다. 장착율 증가에 힘입어 관련 매출도 2008년 24억에 이어 지난해에는 30억을 넘어섰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고객 기호에 맞춘 다양한 액세서리를 개발했고, 업계 최초로 출고 전 액세서리 장착 및 1년 2만km 품질 보증 정책을 적용하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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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수익 기자 sip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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