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사진=SBS]";$size="550,434,0";$no="2010040210432235694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S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레이디'에 출연 중인 채림의 어릴 적 사진이 공개됐다.
2일 오전 SBS 홈페이지에 마련된 채림 갤러리에는 한 네티즌(ID DjTb)이 그의 어릴 적 사진을 공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돌을 지났을 무렵의 모습과 친구들과 함께 나란히 선 모습, 모자를 쓴 증명사진, 그리고 혼자 풀밭에서 앉아 웃고 있는 모습 등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채림의 어릴 적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채림은 어릴 적에도 똘망똘망하다", "정말 어릴 적과 지금 모습이 똑같다"는 등의 의견을 표했다.
한편 지난 1994년 미스 해태 모델로 데뷔한 채림은 그동안 '짝' '사랑해 당신을' '이브의 모든 것' '오필승 봉순영' '달자의 봄' 등에 출연해 연기 실력을 인정받았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