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고은경 기자]비자카드는 오는 5월 15일까지 2010 남아공 월드컵 경기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갖는다고 10일 밝혔다.
비자 코리아 웹 사이트를 방문, ‘go Korea with Visa 비자카드와 함께 FIFA 남아공월드컵 응원가자!’ 이벤트 창에서 응모하면 된다. 비자카드 소지자가 아니라도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총 10명의 당첨자를 선정, 7명에게는 오는 6월 17일 개최되는 한국 대 아르헨티나 2인 관람 티켓을, 3명에게는 7월 11일에 열리는 결승전 2인 관람 티켓을 준다.
또 2등(15명)에게는 소니 브라비아 40인치 LCD TV를, 3등(500명)에게는 아디다스의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 공인구 레플리카를 제공한다.
제임스 딕슨 비자코리아 사장은 “FIFA 월드컵에 대한 한국인들의 뜨겁고 열렬한 관심은 이미 전 세계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며 "한국의 축구팬들에게 남아공에서 국가대표팀을 직접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고은경 기자 scoopko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고은경 기자 scoopko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