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정 기자]한국주택금융공사는 8일 탤런트 최불암 씨를 공사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최불암씨는 최근 드라마 '그대, 웃어요'를 통해 폭넓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연예인으로서 앞으로 주택금융공사 홍보대사로서 TV, 라디오 등 CF 출연과 각종 현장 홍보에 참여하는 등 주택금융공사를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공사는 국민아버지의 모습으로 존경받는 최불암 씨가 노후의 안정적인 경제활동을 보장하는 주택연금의 필요성을 널리 알리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지금 뜨는 뉴스
최불암씨는 "서민의 평생금융 친구라는 비전을 가지고 보금자리론, 주택연금 등 상품을 통해 주택금융 선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공사의 홍보대사로 위촉받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주택금융공사를 통해 서민의 주거복지 안정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pos="C";$title="";$txt="한국주택금융공사 임주재 사장(오른쪽)이 공사 홍보대사로 위촉된 최불암 씨에게 위촉패를 전달하고 있다.
";$size="550,361,0";$no="2010030814240258699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이현정 기자 hjlee30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