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백종민 기자] KT(대표 이석채)가 오는 4일 부터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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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주말이나 공휴일 및 야간에는 분실신고나 통화품질상담 등 제한된 상담만이 가능했지만, 이번 조치를 통해 요금 수납 및 요금 상담까지 폭 넓은 업무가 가능해졌다.
주말 공휴일 야간 시간대(오후 5시~익일 오전 10시)에도 휴대폰에서 114 또는 100번만 누르면 고객센터에서 상담이 가능해져 이용자가 원할 때에는 언제나 궁금증이나 불편을 해소할 수 있게 됐다.
KT는 고객센터의 스마트폰 전문상담그룹 인원을 기존 대비 2배 증원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스마트폰 고객문의에 응대할 수 있는 상담 체계를 갖췄다.
이와 함께 KT는 아이폰 전용 모바일 고객센터를 오픈했고,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대리점과 사업부서간 내부 핫라인 체계인 유통지원센터를 마련하는 등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KT 개인고객부문 표현명 사장은 "고객과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달라진 KT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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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종민 기자 cinqang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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