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창업계 핫뉴스] '개그맨 황마담의 알면서' 가맹점 모집 外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 국수전문점 '개그맨 황마담의 알면서'가 본격적으로 가맹점을 모집한다. 현재 서울 논현동에 1호점을 운영중이며 선착순 10호점까지는 가맹비 50% 할인과 개점 3개월간 적자보존정책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창업 비용은 49.5㎡(15평/실평) 기준으로 점포비를 제외하고 약 5000만원 선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2-516-1710)로 문의하면 된다.


◆ 한국식 수작 꼬치구이 주점 '꼬지마루'(www.cozymaru.com)가 오는 28일 오후 5시 경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사업설명회를 연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조리ㆍ물류ㆍ교육 등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과 성공창업을 위한 노하우, 실제 성공사례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 설명회 직후 인근 가맹점을 방문해 메뉴 시식과 매장 체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80-719-5252)로 문의하면 된다.

◆ 짬뽕전문점 '상하이짬뽕'(www.sanghaichampong.com)은 내달 20일까지 '제1회 LOVE 짬뽕나~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매장을 방문한 이용 후기와 짬뽕과 자장에 얽힌 에피소드를 개인 블로그에 작성한 후 블로그 주소를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응모가 된다. 닌텐도 위(Wii)와 곶감선물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3월1일에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1588-4028)로 문의하면 된다.


◆ 생맥주전문점 '가르텐비어'(www.garten.co.kr)는 '스토리텔링' 홍보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스토리(story)와 텔링(telling)의 합성어로 상대방에게 알리고자 하는 바를 재미있고 생생한 이야기로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 기법이다. 먼저 격월로 발간하는 사보 '가르텐비어 패밀리북'을 통해 가맹점과 소비자, 본사 사이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조성하고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패밀리 북에는 가맹점 대표 인터뷰, 가맹점 오픈스토리, 가르텐비어 뉴스, 재무 만화, 맛집 소개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 '쪼끼쪼끼'(www.tcfkey.com)가 오는 26일부터 이색 메뉴판을 선보인다. 올해 상반기 신메뉴 출시와 함께 새롭게 개편된 쪼끼쪼끼 메뉴판에는 고객에게 재미를 주는 사다리타기 게임 페이지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메뉴 이름에 대한 유래와 설명 등이 소개돼 있다.

[성공투자 파트너]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선착순 경품제공 이벤트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