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년 운세, 온라인몰에서 공짜로 보자

[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2010년 경인년 새해가 밝았다. 결과를 믿건 믿지 않건 재미삼아 토정비결과 같은 한해 사주가 궁금해진다. 이에 인터넷 쇼핑몰들은 신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GS샵(www.gsshop.com)은 내달 28일까지 ‘2010년 경인년 토정비결을 알려 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년 운세를 무료로 보여주고 있다.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이지함 선생의 토정비결 원문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일 년 동안의 총운과 상세 월별 운세를 볼 수 있다. GS&포인트에 동의한 GS샵 회원은 누구나 GS샵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다.

CJ몰(www.CJmall.com)에서는 CJ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험료 계산, 또는 상담신청 고객에게 내달 26일까지 올해 마지막 운세 및 새해 토정비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대H몰(www.hmall.com)도 오는 31일까지 ‘2010 경인년 토정비결 무료 이벤트’를 열고 1만원 이상 모든 구매 고객에게 새해 운세를 무료로 제공한다. 당일 구매금액이 1만원 이상인 가입회원이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로그인 후 이름, 성별, 생년월일 등을 입력하면 가족운, 직장운, 이성운, 재물운은 물론 월별 운세도 살펴볼 수 있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 역시 스페셜쇼핑 카테고리 내 운세상담 서비스 ‘인터파크포켓’(www.forket.com)을 통해 경인년 무료 운세를 볼 수 있다. 별도 전화요금 없이 국내 유명 역술가와의 1:1 운세상담을 받을 수 있는 인터파크포켓은 현재 무료 상시 이벤트 코너를 통해 오늘의 운세, 신비한 매직타로를 매일 언제나 무료로 볼 수 있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