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픽하이, DJ투컷 없이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힙합그룹 에픽하이가 DJ투컷의 군입대에도 불구, 팬들의 요청에 의해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를 전격 결정했다.


에픽하이는 오는 12월 24일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콘서트 무대를 갖고 팬들을 찾는다.

특히 매년 진행했던 크리스마스 콘서트지만 지난 10월 DJ투컷의 군입대로 인해 공연이 불투명한 상태였던 에픽하이는 최근 맵더소울 홈페이지에 공연을 강행하겠다는 글을 올렸다.


타블로는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가 아는 크리스마스는 여러분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잖아? 투컷의 빈자리를 여러분과 우리가 함께 하며 채워보자"고 말했다.

그는 이어 "크리스마스는 항상 팬 여러분과 함께 한 에픽하이다. 2009년 크리스마스는 어찌 해야할지, 미쓰라와 저 많이 고민했다"며 "투컷의 빈자리를 그 누구보다 크게 느끼고 있는 우리이기에 크리스마스 콘서트도 당연히 못할거라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타블로는 "하지만 수많은 팬레터속에 담긴 크리스마스 콘서트 때 만나자는, 이번 앨범을 콘서트로 들려달라는, 여러분의 목소리 때문에 모두 모여 고민했다"며 "우리가 아는 크리스마스는 여러분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다. 콘서트장에서 웃고 뛰어 놀면서 투컷의 빈자리를 여러분과 우리가 함께 함으로서 채워보자. 맵더소울 패밀리 모두 뭉쳐보자"고 말했다.


또 "당분간은 마지막이 될 에픽하이의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함께 웃고 뛰고 날아아보자"라고 말해 3년 동안 에픽하이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개최하지 않을 것임을 시사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