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479,358,0";$no="200910171854258771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2PM 재범이 다음 주 방송에는 등장할까.
17일 방송한 MBC '무한도전'에서는 끝내 재범이 등장하지 않았다. 하지만 지난 10일 예고편에서 등장한 내용이 모두 방송되지 않아 재범의 방송분은 전파를 탄다면 24일 방송분이 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농촌에 간 멤버들이 싹틔우기, 못자리 내기 등 농사 짓는 법 중 봄 여름 작업에 하는 일을 배우는 모습을 그렸다.
한편 재범이 '무한도전'의 '벼농사 프로젝트'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재범의 출연분이 전파를 탈 것인지에 대해 논쟁을 벌이기도 했다.
이에 대해 '무한도전'측은 "재범의 출연 분을 일부러 삭제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때문에 24일 방송에서는 재범이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예고편에도 재범이 등장했다.
한편 '무한도전'멤버들은 벼농사 프로젝트로 추수한 쌀을 불우이웃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