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695,0";$no="200910140758021079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리쌍의 6집 앨범 'HEXAGONAL'이 온·오프라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 6일 온·오프라인에 동시 공개된 리쌍의 6집 앨범 타이틀곡인 '헤어지지 못하는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는 발매 당일 싸이월드 뮤직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다음날인 7일에는 각종 온라인 음악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음반 판매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본격적인 방송 활동 및 프로모션이 시작되지도 않았고, 뮤직비디오와 음반만 공개된 상황에서 이루어진 성과로 음반의 완성도만으로도 음악 팬들의 절대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는 반증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각종 음원 차트에서는 타이틀곡인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이외에도, 6집 앨범의 수록 곡인 '변해가네''Carousel''우리 지금 만나''내 몸은 너를 지웠다' 등의 다수의 수록 곡들이 차트 상위권에 자리잡고 있어 동반 히트 조짐을 강하게 보여 주고 있다.
쉽게 흔들릴 수 있는 대중음악의 트렌드와 대중적으로 취약한 힙합이라는 장르에서 자신들만의 음악의 완성에 각고의 노력을 거듭해 온 리쌍의 6집 앨범은 발표와 동시에 각종 차트에서 이제껏 전례가 없었던 새로운 기록을 써나감과 동시에, 앨범의 높은 완성도는 어떠한 요인에도 불구하고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대중음악의 새로운 방향을 훌륭하게 제시하고 있다.
한편 리쌍은 오는 16일에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