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와이디온라인 '패온라인' 1차 비공개서비스 실시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와이디온라인의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패온라인'이 9일 첫선을 보인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은 신작 온라인게임 '패온라인(paeonline.ndolfin.com)'이 9일 오후 2시부터 오는 11일까지 3일간 비공개 시범서비스(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에 따르면 '패온라인'은 유명 작가 야설록의 총괄지휘 아래 방대한 고대 아시아의 영웅담, 신화 등을 기반으로 한 대작 MMORPG로 이번 1차 비공개 서비스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것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총 1만명의 사용자가 참여하는 이번 '패온라인' 비공개서비스를 통해 동양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된 콘텐츠를 비롯해 화려하고 강력한 전투 시스템과 타격감을 선보일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이번 비공개 서비스에서 사용자들은 2개 종족의 남녀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최대 25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며 "다양한 전쟁 시스템과 동양적인 콘텐츠 등을 통해 기존 MMORPG와 차별화된 재미를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패온라인 개발스튜디오의 정재웅 PM은 "패온라인이 처음으로 공개되는 이번 비공개 서비스에서 사용자들이 안정적이면서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차별화된 동양 판타지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패온라인'은 오는 12월 추가로 비공개 서비스를 실시한 후, 2010년 정식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