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스저축銀, 매주 수요일 야간영업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인천 소재의 에이스저축은행이 수요일 야간영업을 실시한다.


에이스저축은행은 인천 남동구 구월동 본점과 부천 상동지점에서 수요일 야간영업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영업시간은 오후 8시30분까지다.

이에 따라 평일 은행이용이 어려운 직장인이나 전문직 종사자들은 수요일 저녁 야간영업 창구에서 에이스저축은행 금융상품에 가입할 수 있게 됐다.


야간영업 창구에서는 기본 대출 상담 업무를 비롯해 정기적금 신규 가입, 인터넷 뱅킹, 자동이체 신청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에이스저축은행 관계자는 "평일에 따로 영업점을 찾기 어려운 직장인과 자영업자들이 많아, 내부 논의를 통해 수요일 야간창구를 열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은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저축은행은 2009년 6월 결산기준 자기자본 876억원, 총자산 1조 986억원의 운영규모로 지속적인 흑자경영과 자산건전성 확보로 우량저축은행의 기준이라 할 수 있는 '8.8클럽'에 지속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