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우디, 얼굴을 바꿨다..새 로고 선보여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서 발표...9월부터 모든 자료에 적용

[아시아경제 조해수 기자]

아우디가 지난 15일 독일에서 개최된 '200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더욱 다이내믹해진 새로운 아우디 기업 로고를 공식 발표했다.

새로운 아우디 로고는 '기술을 통한 진보'라는 아우디 브랜드의 슬로건에 기초하여 보다 진보적이며 현대적인 모습으로 디자인됐는데 아우디의 4개의 링이 시각적 중심을 이루고 있으며, 각 링들의 표면에 변화를 줘 다이내믹한 인상을 주고 있다.


이번 새 로고는 9월부터 아우디 홈페이지ㆍ광고ㆍ인쇄물ㆍ프레스킷 등 아우디의 모든 자료에 적용되고 있다.


한편, 아우디는 뚜렷하면서도 단순한 디자인과 앞선 기술력을 강조할 수 있는 새로운 '아우디 글씨체'도 개발해 사용하고 있다.

조해수 기자 chs9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