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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체크아웃'으로 쇼핑고객 70%↑

NHN비즈니스플랫폼(대표이사 최휘영)은 검색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진행 중인 네이버 체크아웃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구매가 70% 상승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네이버 체크아웃에 가맹된 40여개의 제휴 쇼핑몰에서 쇼핑을 한 후, 네이버 체크아웃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3만원 이상 구매 시 25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네이버는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시작한지 5일 만에 체크아웃을 통한 이용자 구매가 이벤트 시작 전에 비해70% 증가하는 등 구매자들이 큰 호응을 보이고 있으며 이에 따라 쇼핑몰들의 네이버 체크아웃 가입에 대한 신청 및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체크아웃은 네이버 아이디 하나로 네이버 체크아웃에 가맹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별도 회원가입 없이 물건을 구매하고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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