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비맥주, '카스'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이벤트

오비맥주는 대표 브랜드 '카스'의 홈페이지를 '톡!하게 산다'라는 기본 컨셉으로 새롭게 단장하고 다음달 4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홈페이지는 브랜드 소개와 커뮤니티를 분할해 깔끔하게 구성했다.

먼저 '카스' 브랜드 코너에서는 '카스후레쉬', '카스라이트', '카스레몬', '카스레드', '카스2X' 등 5가지 제품 소개와 함께 세련된 디자인으로 카스의 톡!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또 '톡 커뮤니티'에서는 ▲맛집, 문화소식 등의 '톡 라이프' ▲일정관리를 위한 '톡 다이어리' ▲커플을 위한 '톡 커플' ▲대학생이 운영하는 가상 회사 '카스 톡 앤 컴퍼니'의 전용 공간 '톡 챌린지' ▲카스 포인트로 누리는 '톡 이벤트' 등의 공간을 통해 카스의 주요 타깃층인 20대 젊은 소비자들에게 맞춤 컨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오비맥주는 카스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약 한 달간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사이트의 특징에 관한 퀴즈를 풀어보는 '톡!톡! 퀴즈', 이벤트 게시판에 자신만의 톡!한 이야기를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나만의 톡!한 라이프' 등의 이벤트가 준비됐다. 또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과 사이트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톡! 포인트 등이 주어진다.


황인정 오비맥주 마케팅팀 상무는 "새롭게 개편된 카스 홈페이지는 제품과 커뮤니티로 분리해 다양한 컨텐츠와 디자인, 서비스로 차별화를 꾀했다"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 및 즐거움을 제공,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젊은 맥주=카스'의 이미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