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오위즈게임즈 '바둑 최고수전' 개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피망바둑' 에서 오는 23일부터 7월 24일까지 '피망바둑 상반기 결산 최고수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무작위 대국을 통해 승자지급금 상위에 오른 8명이 본선에 진출하고, 8강 토너먼트 및 3전 2선승제의 결승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승자지급금은 경기를 관람하는 사용자들이 승자를 예측해 피망바둑 머니로 베팅한 금액 중 승리한 사용자가 자신에게 베팅된 금액의 1%를 가져가는 것을 말한다. 대국자의 실력 뿐 아니라 관람자의 호응도 본선 진출의 변수로 작용하는 것.

'피망바둑' 9단 사용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대회의 총 상금은 540만원이다. 우승자는 상금 300만원을, 준우승자는 상금 100만원을 받게된다. 우승자는 오는 7월 24일 네오위즈게임즈 본사에서 열리는 결승전을 통해 가려질 예정이다.

박영호 네오위즈게임즈 사업부장은 "상반기 결산 최고수전은 그 동안 진행했던 다양한 방식의 경기를 분석해 재미 있고 긴장감 넘치는 요소를 모두 넣은 대회"라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baduk.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