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육업체들 입시설명회 잇따라 개최

4일 수능 모의평가가 끝나자 교육업체들이 앞다퉈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모의평가 분석과 대입전략을 주제로 하는 입시설명회를 연다.

대성학원과 온라인 교육업체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은 6일 오후 2시 서울 반포 센트럴시티 6층 밀레니엄홀에서 '6.6 대성 입시전략 설명회’를 공동 개최한다.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되며 1부에서 ‘모의평가 분석 및 영역별 고득점 전략’, 2부에서 ‘2010 성공 대입 수험생활을 위한 전략’, 마지막 3부에서는 ‘2010 수시모집 주요 사항 점검 및 대비전략’을 각각 주제로 영역별 유명강사와 입시전문가인 이영덕 소장 등이 강연한다.

비상에듀(www.visangedu.com)도 오는 7일 오전 11시 반포 센트럴시티에서 ‘고3을 위한 대학합격설명회’를 개최한다. 3부에 예정돼 있는 박재원 비상공부연구소장의 '21% 역전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강연에서는 지난해 수험생들의 6월 모의평가와 11월 수능 성적 통계를 바탕으로 수능 실전에 성공하기 위한 핵심 전략을 제시한다.

청솔학원도 이날 오후 2시 서울 진선여고 대강당에서 ‘6·4 평가원 모의고사-청솔 입시고수 설명회’를 개최한다. 청솔학원은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정시배치표’와 ‘수시배치 가이드북’을 무료로 나눠준다.

메가스터디도 같은날 오후 2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0 대입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1부에서 ‘6월 수능 모의평가 영역별 분석과 대책’을 주제로 언어 이근갑, 수리 신승범, 외국어 로즈리 강사 등이 강연하며, 2부에서는 이석록 입시평가연구소장이 출연해 ‘2010 수시모집 주요사항 점검 및 대비법’에 대해 상세히 설명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손주은 대표의 ‘2010 대입 후반전, 성공 전략을 잡아라!’ 강연이 예정돼 있다.


김보경 기자 bk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