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오일뱅크, '환경 사랑 사진전' 개최

현대오일뱅크가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환경재단과 함께 오는 7월 19일까지 한달 동안 '제4회 에코스타 포토(eco star photo)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 개최되는 현대오일뱅크 '에코스타 포토(eco star photo) 공모전' 참가자는 △우리나라의 녹색 환경(잘 보존된 자연 환경) △ 우리나라의 적색 환경(방치되고, 망가져 가는 안타까운 자연환경) 등 두 가지를 주제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응모작품은 환경재단과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우수작품 11점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20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는 각각 100만원 등 모두 11명을 선정하여 상패와 함께 총 75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시상한다.

응모작 중 우수 작품은 서울 혜화동 국립서울과학관에서 오는 8월말까지 열리는 '뉴욕 자연사 박물관 서울전시회'에 자신의 사진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될 예정이다.

현대오일뱅크 홈페이지(www.oilbank.co.kr)나 공익캠페인 사이트(csr.oilbank.co.kr)에 접속해 온라인으로 작품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마감은 오는 7월 19일까지 이며 참가자격은 순수 아마추어이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가능하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오일뱅크 공익캠페인 사이트(csr.oilbank.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홍보팀(02-2004-3740)로 하면 된다.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