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귀족주의에 로하스 접목 고품격 공간

[2009 아시아경제 아파트브랜드대상-품질대상] 중흥건설 'S-클래스'

중흥건설의 'S-클래스' 중 'S'는 'Superior(뛰어난)', 'Superb(최상의)'의 첫 글자.

'S-클래스'는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최상의 고객을 뜻하며 더 나아가 신 귀족주의에 로하스(환경과 지속 가능한 소비에 높은 가치를 둔 생활)를 접목시켰다. 이는 자연 속에서 특별한 삶을 추구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열린 공간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One-Stop, Multy Life Community'를 추구하는 중흥 S-클래스는 아파트를 단순한 주거공간의 개념이 아닌 삶의 중요한 공간으로 인식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공간을 지향하고 있다. 또 자연과 기술이 함께 하는 최고의 세상, 건강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최고의 삶의 터전을 만들어 최상의 가치를 이끌어 나가겠다는 중흥건설의 자부심을 나타내고 있다.

중흥건설은 지난 1983년 중흥주택으로 시작해 줄곧 건설 분야만 고집해왔고 89년 사명을 중흥건설로 고친 후 서울, 인천, 경기는 물론 제주까지 전국에 걸쳐 4만여 가구의 아파트를 공급해왔다. 99년 브랜드를 도입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입주민들의 호평 속에 성공적인 분양을 지속해 왔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