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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銀, 금융상품 채팅상담서비스 제공

기업은행은 26일 인터넷뱅킹을 통해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1:1 실시간 채팅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업은행 홈페이지 인터넷뱅킹이나 금융상품몰에 방문한 고객이 예금 가입전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할 경우, 별도의 프로그램을 다운받지 않고도 상담아이콘을 누르면 바로 전문상담사와 연결돼 해당 금융상품 상담을 할 수 있게 된다.

상담시간은 은행 영업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박수익 기자 sipar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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