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는 5월 한달간 가정의 달을 맞아 전세계적으로 아이들 교육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세사미 스트리트'와 함께 어린이를 위한 '세사미 키즈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하다.
특히 어린이 고객에게는 세사미 스트리트 캐릭터가 그려진 세사미 스트로우 컵을 증정하는데 이 물병을 갖고 베니건스 매장을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내년 4월 30일까지 1년간 건강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가족과 아이들 고객이 많은 일산점과 창원점은 세사미 스트리트 캐릭터로 놀이방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놀이시설과 함께 블록을 쌓아 창의력을 향상시키는 퍼즐 존, DVD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다. 3세 이상부터 9세까지 이용 가능하다.
세사미 키즈 세트는 베니 키즈 버거, 베니 스위트 치킨, 베니 키즈 돈까스, 베니 키즈 스파게티 등 총 4종의 키즈 메뉴와 함께 스프, 아이스크림이 포함되며 주문시 오렌지크렌베리를 담은 세사미 스트로우컵 1개를 증정한다. 가격은 9000원으로 5월 한달간만 진행한다.
또한 세트메뉴 주문시 제공된 응모권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1등 베니건스 도시락, 2등 세서미 스트리트 우산, 3등 데쓰바이 초콜렛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