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파트 특별분양]수원 권선 '데시앙'

중도금 전액 무이자융자 발코니 확장 무료시공까지


사진: 조감도


태영건설이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에 시공하고 있는 권선 데시앙이 잔여세대에 대해 특별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 445번지 일대에 위치하고 있는 이 아파트는 ▲111㎡ 24가구 ▲112㎡ 78가구 ▲114㎡형 69가구 ▲147㎡형 25가구 ▲150㎡형 26가구의 총 222가구로 구성돼 있다.

권선 데시앙은 인근 수원역과 개통 예정인 분당선 연장선 매교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과천-의왕간 고속도로 이용시 서울로의 접근성도 뛰어나 강남지역 및 수원시 인근에 직장을 가진 수요자들에게 좋은 장점이 될 수 있다.


권선 데시앙은 지상을 공원처럼 디자인한 단지설계로 지상에 주차장을 최소화하고 37%이상의 녹지공간을 조성하였다. 단지 내 테마를 수공간과 조형물로 이뤄진 에코프라자를 단지 내 중앙광장으로 설계했으며 실내골프장, 유아놀이방, 커뮤니티룸, 휘트니스센터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에코 아파트인 만큼 음식물 쓰레기 탈수기, 폐열 회수형 환기유니트, 세대별 정수시스템, 친환경 자재 등을 사용하여 고객의 웰빙 라이프는 물론 경제적인 생활까지 신경을 썼다.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수원천은 자연환경 및 조망권을 제공하고 주민 운동 공간 및 쉼터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향후 서수원 지역의 개발에 따른 수혜가 가능한 세류동 일대는 현재 수원시가 대한주택공사를 시행자로 지정해 본격적인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추진할 예정이어서 주변 재개발 지역과 함께 수원 도심의 새로운 주거지역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더불어 인근 호매실지구, 권선지구에 대단위 주거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다.


이번 분양은 계약금 분납제 실시로 계약시 1000만원으로 계약이 가능하다. 중도금 40%에 대해서는 전액 무이자 융자가 가능하며 발코니 확장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현재 계약과 동시에 전매가 가능하며 향후 5년간 양도세 60% 감면 및 취등록세 감면이 가능하다.


사진: 내부인테리어


분양문의 031) 221-0080

오진희 기자 valer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