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E1 "오렌지카드로 LPG특권 누리세요!"

E1이 업계 최초로 LPG차량 운전자만을 위한 'E1오렌지카드'를 1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E1 오렌지카드는 기존 보너스카드의 혜택은 유지하고 LPG차량만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약 330곳의 E1충전소에서 LPG충전 시 1000원당 5포인트가 적립되고, 이는 전국 E1충전소, 이마트, CGV, 프리머스 시네마, 프로스펙스 대리점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레드캡 투어, AVIS렌터카, 전국 테마온천 25개소 등에서는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제휴를 통해 LIG 손해보험의 LPG자동차전용보험 가입자 추가 3% 포인트 적립, 연료 소진 시 무제한 견인서비스, LPG 전문 경정비 업소 이용 시 무료점검 및 할인 혜택 등 LPG전용 자동차보험 및 전문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E1은 오렌지카드 출시를 기념해 '100% 당첨 탄생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말까지 오렌지카드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총 210명에게 100만 포인트 (100만원 상당) 지급, 21명에게 LIG LPG전용보험 1년 무상가입, 210명에게 프로스펙스 상품권(5만원 상당) 증정 등 경품 이외에 이벤트 기간 중 등록자 전원에게 3개월 동안 더블 포인트의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4월 1일부터 전국 E1충전소에서 카드를 발급받고 오렌지카드 홈페이지(www.e1orangecard.com)와 E1콜센터(1688-2121)에 회원 등록을 하면 된다.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