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상오토캠핑리조트, 강원도 우수관광사업체 선정…품질·안전 인증

동해시, 자연·안전·ESG 갖춘 대표 숙박시설로 경쟁력 입증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용빈)에서 운영하는 망상오토캠핑리조트가 강원특별자치도가 주관하는 '2025년 우수관광사업체(숙박업)'로 최종 선정됐다.

인증서 및 인증패. 동해시 제공

강원특별자치도 우수관광사업체 인증 제도는 도내 관광산업의 질적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매년 시행되고 있다. 시설 수준, 서비스 품질, 안전 관리, 고객 만족도 등 경영 전반에 걸친 종합 평가를 통해 엄격하게 선정된다.

망상오토캠핑리조트는 자연친화적인 숙박환경 조성은 물론, 이용객 안전관리 강화와 ESG 기반의 지속가능한 운영체계 구축에서 높게 평가받아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가족·청소년·캠핑 수요를 폭넓게 수용할 수 있는 복합형 캠핑 인프라와 지속적인 시설 개선을 통한 품질 향상이 우수 사례로 인정받았다.

또한 망상오토캠핑리조트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2025년 가족(어린이)친화 공공우수야영장에도 선정되는 등, 지역 대표하는 관광시설로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온 노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용빈 이사장은 "이번 인증은 이용객과 지역사회가 함께 만들어낸 성과이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관광시설 운영으로 동해시 관광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지자체팀 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