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화성특례시와 ‘지역발전을 위한 상생 협력 간담회’

미래 지향적 동반 관계 구축
사회적 가치 실현 논의

SK매직은 화성특례시와 함께 지역 발전을 위한 상생 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에 위치한 SK매직 화성캠퍼스에서 지난 17일 열린 이번 간담회는 SK매직과 화성특례시가 미래 지향적인 동반 관계를 구축하고, 지역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보다 구체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7일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에 위치한 SK매직 화성캠퍼스에서 열린 ‘지역발전을 위한 상생 협력 간담회’ 참석자들이 행사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SK매직

이날 SK매직은 회사의 주요 경영 현황과 주력 제품, 지역 사회와의 상생 협력 및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소개하고 화성특례시와 실질적인 협력을 위해 의견을 나눴다.

SK매직은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더욱 강화하고 공공기관·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신사업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또한 웰니스 등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공동체 복리 증진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김완성 SK매직 대표는 "지역사회와 긴밀히 소통하고, 상생의 가치를 함께 실현하는 것이 지속가능한 경영의 핵심"이라며 "화성특례시와의 실질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SK매직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오중기벤처부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