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양소주 '맑을린'→'선양린'으로 리뉴얼...조웅래 회장이 모델

100% 국내산 쌀 증류원액과 15년 숙성 보리 증류원액 담아

선양소주가 '맑을린'을 '선양린'으로 리뉴얼해 출시한다. / 선양소주

선양소주는 '맑을린'을 '선양린'으로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선양린'은 52년간 축적해 온 선양소주의 증류 원액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한 100% 국내산 쌀 증류 원액과 15년 장기 숙성한 보리 증류 원액을 더욱 풍부하게 담았다.

디자인도 새롭게 단장해 선양의 상징인 고래 캐릭터와 그린 컬러로 시각적 신선함을 더했다. 조웅래 회장이 직접 포스터 모델로 참여하며 기존 소주 광고의 틀을 깨고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조 회장은 "맛있는 소주를 만들겠다는 회사의 철학과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 바로 '선양린'"이라며, "지역을 대표하는 소주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품질과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선양소주는 국내 최저 도수 '선양'과 오크통 숙성 원액을 블렌딩 한 '선양 오크' 소주를 잇달아 선보이며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선양소주 관계자는 "충청권 대표 주류 기업으로서 지역민의 성원에 보답하며 뛰어난 제품 혁신으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충청팀 충청취재본부 박종명 기자 cmys041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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