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지기자
18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세븐일레븐은 겨울 특화 상품인 딸기샌드를 3주가량 앞당겨 선보입니다. 애경산업은 '브레드이발소' 디자인이 구현된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를 블랙야크는 다운재킷 '파니 다운 시리즈'를 내놓았다. 디아지오코리아는 ‘2024 스페셜 릴리즈’ 한정판 싱글몰트 위스키 8종을, 조선 팰리스는 평온한 숙박 경험을 누릴 수 있는 ‘윈터 세레니티’ 패키지를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이 빨리 찾아온 추위에 겨울 특화 상품인 딸기 샌드위치를 3주가량 앞당겨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이 올해 첫선을 보이는 신규 딸기 샌드위치 상품은 ‘몽글몽글딸기샌드’다. 딸기 샌드위치의 핵심인 딸기의 경우 경상북도와의 MOU를 바탕으로 국내 유명 딸기 산지인 경북 고령에서 알이 굵고 단맛이 좋은 고품질의 설향 딸기를 직소싱했다. 빵에도 주력했다. 세븐일레븐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된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파스키에’의 인기 상품 ‘파스키에 팡올레’로 만들었다. 전년 선보인 ‘베리스윗딸기샌드’ 보다 딸기 양은 2배, 크림은 50%가량 증량했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1일과 28일 2회에 걸쳐 세븐애플리케이션(앱)에서 수도권과 강원, 충청 일부 지역 등 7000여점 대상 한정 물량(회차당 500개, 총 1천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애경산업의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에서 아이들에게 손 씻는 즐거움을 더해줄 수 있는 ‘브레드이발소 버블 핸드워시’를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브레드이발소 버블 핸드워시는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의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그대로 구현해 손 씻기가 중요한 아이들에게 손 씻는 즐거움을 선사해 준다. 샤워메이트 브레드이발소 버블 핸드워시는 거품 제형으로 부드러운 손 세정에 도움을 주며, 특히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우유 성분을 함유해 세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라를 처방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파라벤, 벤조페논 등 피부에 걱정되는 10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싱글몰트 위스키 8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컬렉션 ‘2024 스페셜 릴리즈’를 출시한다. 디아지오는 수십 년의 열정과 대를 이어온 장인 정신을 위스키에 담아낸 ‘스페셜 릴리즈’를 2001년부터 매년 선보이고 있다. 한정된 수량만 발매되는 스페셜 릴리즈는 실험적인 캐스크 조합과 기존 제품에서는 만나기 힘든 풍미를 선사해 매년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만약(if)’을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와인 캐스크에서 숙성해 식전주로도 즐기기 좋은 '몰트락' ▲싱글톤 글렌 오드 14년 ▲탈리스커 8년 ▲라가불린 12년 ▲오반 10년 ▲쿨일라 11년 ▲로즈아일 12년 ▲벤리네스 21년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2024 스페셜 릴리즈’ 전 제품은 11월 21일부터 롯데ON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올겨울 여성들의 아우터 고민을 덜어줄 고기능성 다운재킷 ‘파니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하프, 미들, 롱 등 다양한 기장감의 다운재킷으로 구성된 ‘파니 다운 시리즈’는 보온성은 물론 퍼 장식, 허리 벨트, 옆트임 등 겨울 패딩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디테일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허리선을 강조해 착용한 ‘여성 파니 롱 다운재킷’이 있다. 얇은 두께감의 소재로 가벼운 착용감을 주면서 동시에 고급 침구류와 침낭에서 우모를 리사이클 한 네오볼 다운을 보온 충전재로 사용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특별한 시즌 기프트를 담은 ‘윈터 세레니티(serenity, 평온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조선 팰리스는 윈터 세레니티 패키지를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에서 선보이는 홀리데이&윈터 시즌 한정 상품인 ‘천연 인센스 박스’와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다이어리’를 체크인 시 제공한다. 또 ‘그랜드 마스터스’ 및 ‘그랜드 마스터스 베이’ 객실을 예약할 경우, 투숙객 전용 라운지인 25층의 그랜드 리셉션에서 ‘시그니처 커피&쿠키 서비스’를 비롯해 객실에서 누리는 이브닝 서비스 ‘스테이 딜라이트’,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에서의 2인 조식 혜택이 포함된다. 스위트 객실 고객은 ‘커피&쿠키 서비스’와 ‘콘스탄스’에서의 조식을 비롯해 1914 라운지앤바에서 칵테일, 위스키, 맥주, 와인 중 선택한 주류와 카나페가 포함된 ‘1914 팰리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스테이트 객실 기준 50만원으로 투숙 가능 기간은 이달 15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