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1:1 맞춤 서비스’ 도입

프리미엄 차량 제조기업 ㈜보가가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새로운 맞춤형 서비스를 도입한다. 차량 내부 디자인을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세밀하게 구성할 수 있는 '1:1 인디비주얼 오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맞춤형 서비스는 차량 실내 디자인의 주요 요소들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시트 디자인부터 도어 트림, 천장 디자인, 안전벨트 색상에 이르기까지 차량 내부의 핵심 요소들을 개별 취향에 맞춰 설정할 수 있다.

최근 자동차 시장에서는 획일화된 대량 생산 방식을 넘어 개성화된 차량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변화된 니즈를 반영해 보가9은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으며, 이는 프리미엄 차량 시장에서 새로운 흐름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보가9은 차량의 기능성 측면에서도 주목할 만한 특징을 갖추고 있다. 자체 개발한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통해 고화질 영상 감상과 인터넷 사용은 물론, 업무 환경까지 제공한다. 이는 최신 PC 기술을 활용해 차량을 다목적 공간으로 확장시킨 것이 특징이다.

실내 편의 사양도 한층 강화됐다. 터치 패드 방식의 직관적인 제어 시스템을 도입해 전동 시트, 마사지 기능, 무중력 모드, 개별 공조 장치 등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차량 천장에 설치된 55인치 스카이뷰 디지털 모니터는 캠핑이나 차박 시 활용도를 높이는 요소로 평가받고 있다.

㈜보가 관계자는 "새롭게 도입된 1:1 인디비주얼 오더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차량을 소유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보가9의 맞춤형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