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네이처, 대만 ‘K-관광 로드쇼’ 참가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린 2024 K-관광 로드쇼의 에스네이처 부스 팝업에 K 뷰티에 관심이 많은 방문객들이 성황을 이루었다.]

에스네이처는 지난 9월 6일에서 8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에서 개최된 '2024 K-관광 로드쇼 in Taipei'에 부스 팝업으로 참가하여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2024 K-관광 로드쇼 in Taipei'는 한국관광공사가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방한 관광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개최한 행사로 K-컬처에 대한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한국 문화인 케이팝, 드라마, 푸드, 뷰티, 패션 등의 다양한 컨텐츠로 기획되었다.

에스네이처는 '한국의 맛과 멋'을 주제로 한 관에서 2023 올리브영 어워즈 & 화해 어워즈 1위를 수상한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을 비롯하여 다양한 제품을 테스팅할 수 있는 테스팅 존을 마련하였으며, 방문객들에게 피부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여 진단에 따른 맞춤형 제품 샘플을 제공하며 방문객들의 적극적인 참여 및 큰 호응을 끌어내었다. 피부 테스트 설문에 참여한 방문객은 3일 동안 1,700명가량이며, 그중 가장 모공과 속건조에 관한 관심이 많은 것으로 집계되었다.

에스네이처는 "K-뷰티에 관한 뜨거운 관심을 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방문객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하며 소통할 수 있는 체험형 행사로 더욱 뜻깊었고, 앞으로도 글로벌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만들어보겠다"고 밝혔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