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 공식 자사몰 오픈

골퍼 니즈 맞춰 소비자 직접 채널 강화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최초 공개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온라인 공식 자사몰을 오픈했다.

골퍼들의 소비 트렌드와 니즈에 발맞춰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젝시오, 스릭슨, 클리브랜드의 클럽, 볼, 용품과 함께 테니스 라켓과 공, 스트링을 판매한다. 왼손 골퍼들을 위해 국내에서 판매하지 않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던롭이 보증하는 중고 클럽도 살 수 있다.

업계 최초로 골프 클럽을 구매할 때 부담 없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프리3(FREE3)’ 서비스를 도입했다. 무료배송, 원포인트 레슨 1회 받을 수 있는 무료시타, 7일 이내 1회에 한해 무료로 스펙을 교환할 수 있는 파격적인 무료교환 서비스를 한다. 던롭케어 유료 서비스를 가입하면 보증 기간이 기존 2년에서 1년 더 연장된다. 고객 과실로 인한 클럽 손상이 발생했더라도 50% 금액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다.

공식 자사몰 오픈을 기념해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를 글로벌 최초로 공개한다. 새로운 컬러감을 채택해 스타일리시함과 프리미엄을 강조했다. 풀세트 구매 시 3명을 추첨해 스탠드백을 증정한다. 역대급 혜택의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던롭 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문화스포츠팀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