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 즉각적인 쿨링 효과 …마몽드,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

수분 크림보다 뛰어난 피부 수분 증가량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하기 위해 2중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완료했다. 피부 온도를 3도 정도 낮춰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수분 진정 선크림이다.

8종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어 더운 날씨에 수분 크림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수분 크림 대비 수분 증가량이 더 높다는 점도 확인했다. 수분 텍스처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것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부드러운 발림성에도 피부 밀림 현상은 최소화했다. 쿠션과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 사용해 완성도 높은 산뜻한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다.제품에는 캐모마일 꽃에서 추출한 99.9% 고순도 아줄렌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또 나이아신아마이드의 강력한 진정 효과와 항산화를 더해 성분 간 시너지를 높였다.

제품은 불필요한 성분들을 배제했으며 비건 인증과 함께 피부과 테스트,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도 모두 통과했다.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 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유통경제부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