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이용권 2매'…롯데호텔 월드, 원더도어 오픈 1주년 특별요금

객실 1박·자유이용권 2매로 구성돼
롯데월드 당일 1회 한해 재입장 가능

롯데호텔 월드는 '원더도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기간 한정 특별 요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원더도어는 호텔과 롯데월드를 잇는 호텔 투숙객 전용 직결통로다.

지난해 1월 설치된 원더도어는 호텔 1층 로비에 설치된 문으로, 호텔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바로 롯데월드로 입장할 수 있다. 설치 후 1년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이용객에게 호응을 얻으며 입장객이 8만명에 육박했다.

롯데호텔 월드는 로비 리뉴얼을 통해 올해 1월 새로 선보인 '원더도어'. 불과 몇 걸음만으로 롯데월드 입장이 가능해져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사진제공=롯데호텔]

특별 요금 상품은 객실 1박과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로 구성됐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전용 상품으로 오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롯데월드 재입장 혜택인 '원더찬스'가 포함돼 투숙 기간 내 롯데월드 이용 시 당일 재입장이 1회에 한해 허용된다.

롯데호텔 월드 마케팅 관계자는 "'5스타 트렌디 레저 호텔(5 STAR TRENDY LEISURE HOTEL)'이라는 슬로건 아래 가족 친화적인 상품을 적극 선보이는 중"이라며 "효율적인 롯데월드 이용을 가능케 해주는 원더도어는 국내를 넘어 일본, 싱가포르, 태국 등지의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를 끌며 최근 이들의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