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재료의 참맛 살리는 연두키트' 한정 판매

20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서 선봬

샘표는 세계 채식인의 날(10월1일)이 있는 10월을 맞아 '재료의 참맛 살리는 연두키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재료의 참맛 살리는 연두키트'[사진제공=샘표]

세계 채식인의 날은 국제채식연맹이 생명존중과 환경보호를 목적으로 채식을 독려하기 위해 제정한 날이다. 샘표는 누구나 채소 요리를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재료의 참맛 살리는 연두키트와 함께 요리 솔루션을 제안했다.

재료의 참맛 살리는 연두키트는 요리에센스 2종(연두 순, 청양초)과 새미네부엌 물김치 양념, 새미네부엌 모듬야채 수제피클소스, 채소 집밥 레시피북으로 구성돼 있다.

연두는 샘표의 콩 발효 맛내기 기술로 탄생한 제품이다. 색과 향이 진하지 않고 채소 본연의 참맛을 살리면서 부족한 감칠맛을 채워준다. 새미네부엌 물김치양념은 마늘, 양파, 배 등 물김치를 만들 때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있는 제품이다. 새미네부엌 모듬야채 수제피클소스는 오이, 당근, 비트 등 원하는 채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다음 생수와 소스를 같은 비율로 붓기만 하면 피클을 완성할 수 있다.

재료의 참맛 살리는 연두키트는 오는 20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만날 수 있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