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 등 여름 음료 선봬

16일까지 한 잔당 별 3개 추가 증정 이벤트

스타벅스 코리아는 3일부터 오는 7월 10일까지 본격적인 여름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왼쪽)와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오른쪽).[사진제공=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는 우선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 등 새로운 스타벅스 리프레셔 음료 2종을 포함한 총 4종의 여름 시즌 음료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음료 4종은 여름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며 느껴지는 설렘과 기대감, 여행지에서의 짜릿함을 맛과 비주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마젠타(분홍빛, 보랏빛을 띤 빨간색) 색상의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망고 용과의 시원한 비주얼에 레모네이드의 상큼함이 더해진 맛이 특징이다.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를 더해 달콤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크 콜드 브루’는 바닐라 빈이 콕콕 박힌 부드러운 푸딩과 산뜻한 콜드 브루가 조화를 이룬다.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는 키위 라임에 쫄깃한 곤약 토핑을 얹어 100kcal 이하(톨 사이즈 기준)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 음료에서 곤약을 활용한 것은 이번 신제품이 처음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4가지 신규 음료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