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10년 전 가격 국내외 숙소 예약 프로모션

이달 말까지 최대 20% 할인 쿠폰 제공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이달 말까지 10년 전 가격으로 국내, 해외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공=여기어때

우선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30명에게 국내, 해외 숙소 각각 최대 20% 쿠폰을 제공한다. 국내는 최대 5만원, 해외는 10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미리 여행 계획을 세운 얼리버드 고객들을 위한 쿠폰팩도 증정한다. 국내 숙소는 리드타임(예약일부터 체크인까지의 기간)이 길수록 큰 혜택을 제공해 최대 90일 전 예약하면 7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여기에 과거 추억의 물가로 선보이는 국내 호텔과 해외 숙소 라인업이 다양하게 공개된다. 최소 20%부터 최대 80%까지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숙소들이 대거 포함됐다.

해외 여행객들을 위한 30만원 쿠폰팩도 준비했다. 전 세계 160만개 숙소에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2만원까지 지원한다. 5월 안에 해외 숙소를 체크인하는 경우 8% 쿠폰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황금연휴, 여름휴가 등 본격 성수기를 앞두고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며 "국내외 숙소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