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트레킹화 ‘하이플로우’ 시리즈…'아웃도어에 만능'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본격적인 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등산과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하이플로우’ 시리즈를 선보였다.

네파 하이플로우 3종.[사진제공=네파]

하이플로우시리즈는 기존 트레킹화가 가지고 있는 안정감에 러닝화의 쿠셔닝과 추진력이 더해진 하이브리드 트레킹화 시리즈다. 등산과 트레킹, 하이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상황과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을 달리 적용했다.

주력제품인 ‘하이플로우 쿠시’는 지난해 처음 선보인 뒤 많은 사랑을 받은 ‘하이플로우’에 쿠셔닝과 추진력 등 기능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고어텍스 트레킹화다. 사계절용 제품으로 등산과 장거리 트레킹 모두 가능하다.

‘라이트플로우 쿠시’는 발등을 감싸는 외부 갑피에 니트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나고 걸을수록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장거리 트레킹 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하이플로우 쿠시와 마찬가지로 피백스(PEBAX)가 적용된 에너지 쿠시 아웃솔로 뛰어난 추진력을 느낄 수 있다. ‘하이스피릿’은 스포티한 무드의 하이킹화로 비교적 높이가 낮은 산이나 둘레길을 걸을 때 적합하다. 뛰어난 통기성의 샌드위치 메쉬 소재와 무재봉 공법이 적용돼 가볍고 편안하다.

유통경제부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